목록
글쓰기
오늘 날씨 뒤지네
profile
icon 어딨냐 icon
조회수 42 · 2022.08.09 23:24:01

topicimage

에어컨 키면 추운거 같아서 끄면 후텁지근하고 키면 또 춥고 쉬펄

제습기 마렵다

8b13ebbd-6143-5de8-8cc9-2af93de1de0f.webp

목록
수정
삭제
글쓰기
댓글 0개
취소
댓글
목록
설정
글쓰기

(22,369)


#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
아이돌보드 서버 운영비 후원 모금 안내 (2022. 8. 9)
icon 나코
2022.08.09 130 0
42874 아틔시 ㅈㄴ코엽
2
icon 흑인 icon
14:20:54 7 0
42873 세시간남았노
icon 흑인 icon
14:04:49 4 0
42872 나는 우주에 갇힌 영혼이다
1
icon 김애붕 icon
13:01:17 11 0
42871 애붕이들 나보다 일찍퇴근하는거 좆같음
1
icon 못난제독이미안해 icon
11:57:56 10 0
42870 낼 5시에 일어나야 대네
3
icon 치녀서큐버스 icon
11:29:07 13 0
42869 오늘은 좀 일찍 퇴근해야징
4
icon 아카자아카리 icon
11:13:57 17 0
42868 왜 수입 안들어오나 햇더니
2
icon 치녀서큐버스
10:20:10 23 0
42866 물려도 롱에 물려라
icon 흑인 icon
09:57:43 12 0
42865 자고 일어나니
icon 흑인 icon
09:54:39 9 0
42863 요즘 조금씩 실천중인거
3
icon 숨 참고 러브다이브 icon
09:30:16 13 0
42862 오랜만에 주식을 켜봤다
1
icon 숨 참고 러브다이브 icon
09:18:18 15 0
42861 너무 외로워서 애하요- 업소에 간 레포트
1
icon 아카자아카리 icon
07:55:47 15 0
42860 보닌 요즘 이거들음 ㄷㄷㄷ
3
icon 숏컷스패츠톰보이 icon
07:10:10 9 0
42858 천가 -4.12% ㅋㅋㅋ
icon 흑인
2022.09.26 5 0
42857 달러 인덱스 내려가네
icon 흑인
2022.09.26 6 0
42856 나스닥은 오르는데 코스피는 따라 오를수 있을까
icon 흑인
2022.09.26 5 0
42855 만약 꼴박했다면 나올 이유
icon 흑인
2022.09.26 8 0
42854 반등이유
icon 흑인
2022.09.26 8 0
42853 개잡주하면 카누 아니겠노?
icon 흑인
2022.09.26 9 0
42852 나스닥 반등했노ㅋㅋㅋ
4
icon 흑인
2022.09.26 16 0
42851 나 일할때 현백 부회장 왔을때도 초 비상이였는데
icon 애게 성처리담당 icon
2022.09.26 13 0
42849 애붕이들 조선을 쥐락펴락하노
icon 백호청룡주작무현 icon
2022.09.26 7 0
42847 한국은 군대 인디게임 만들면 된다
1
icon 김애붕 icon
2022.09.26 11 0
42846 외케 이상한사건에 연루된 애붕 많노??
1
icon 김애붕 icon
2022.09.26 14 0
42845 나 무슨 미디어토마토에서 여론조사 전화왔는데
icon 집에서쉴래요
2022.09.26 8 0
42844 러시아는 1차로 주행하면 다 피해주네
3
icon 여중생
2022.09.26 19 0
42842 마바라들 말중에 그거 하나는 정답임
icon 흑인
2022.09.26 8 0
42841 미래산업들은 고금리시대를 이길수가 없다
icon 흑인
2022.09.26 8 0
42840 사실 환경을 생각한다면 탄소포집기술 가진 회사를 투자해야하는거 아님?
2
icon 흑인
2022.09.26 11 0
42838 간단하게 그려봤슴.
5
icon 집에서쉴래요
2022.09.26 18 0
42837 그래서 뭘 사야하나요
6
icon 시루 icon
2022.09.26 18 0
42836 예전에 삼X로TV 에서 LG 디스플레이 빨아대던 마바라도 생각나노ㅋㅋ
icon 흑인
2022.09.26 9 0
42835 아니 그리고 HMM 빨아 재끼는 새끼들도 만약 증권사소속이면 진짜 손절해야됨
icon 흑인
2022.09.26 14 0
42834 보닌 조선주 그렇게 빨았으면서 대우조선해양 안산 이유
icon 흑인
2022.09.26 11 0
42833 일본섭은 말딸 무과금도 할만함
4
icon 흑인
2022.09.26 13 0
42832 안이 근데 진짜 서브컬쳐 게임을 굳이 한국섭 하는 이유가 머임?
5
icon 흑인
2022.09.26 20 0
42831 대우조선해양 왜캐올랐노
1
icon 시루 icon
2022.09.26 9 0
42830 한화솔루션 분할상장 이슈ㅋㅋㅋ
icon 흑인
2022.09.26 6 0
42829 카카오게임 진짜 가관이네
2
icon 흑인
2022.09.26 13 0
42828 디일무비정도면 ㄹㅇ 1티어맞는듯
4
icon 시루 icon
2022.09.26 10 0
42827 ASMR 영상 특
icon 흑인
2022.09.26 3 0
42826 조만간 노래방 가야것다
icon 김애붕 icon
2022.09.26 5 0
아이돌보드 서버 운영비 후원 모금 안내 (2022. 8. 9)
icon 나코 · 조회수 130 · 2달 전
아틔시 ㅈㄴ코엽
icon 흑인 · 조회수 7 · 20분 전 icon
2
세시간남았노
icon 흑인 · 조회수 4 · 36분 전 icon
나는 우주에 갇힌 영혼이다
icon 김애붕 · 조회수 11 · 2시간 전 icon
1
애붕이들 나보다 일찍퇴근하는거 좆같음
icon 못난제독이미안해 · 조회수 10 · 3시간 전 icon
1
낼 5시에 일어나야 대네
icon 치녀서큐버스 · 조회수 13 · 3시간 전 icon
3
오늘은 좀 일찍 퇴근해야징
icon 아카자아카리 · 조회수 17 · 3시간 전 icon
4
왜 수입 안들어오나 햇더니
icon 치녀서큐버스 · 조회수 23 · 4시간 전
2
물려도 롱에 물려라
icon 흑인 · 조회수 12 · 5시간 전 icon
자고 일어나니
icon 흑인 · 조회수 9 · 5시간 전 icon
요즘 조금씩 실천중인거
icon 숨 참고 러브다이브 · 조회수 13 · 5시간 전 icon
3
오랜만에 주식을 켜봤다
icon 숨 참고 러브다이브 · 조회수 15 · 5시간 전 icon
1
너무 외로워서 애하요- 업소에 간 레포트
icon 아카자아카리 · 조회수 15 · 7시간 전 icon
1
보닌 요즘 이거들음 ㄷㄷㄷ
icon 숏컷스패츠톰보이 · 조회수 9 · 8시간 전 icon
3
천가 -4.12% ㅋㅋㅋ
icon 흑인 · 조회수 5 · 16시간 전
달러 인덱스 내려가네
icon 흑인 · 조회수 6 · 16시간 전
나스닥은 오르는데 코스피는 따라 오를수 있을까
icon 흑인 · 조회수 5 · 16시간 전
만약 꼴박했다면 나올 이유
icon 흑인 · 조회수 8 · 16시간 전
반등이유
icon 흑인 · 조회수 8 · 16시간 전
개잡주하면 카누 아니겠노?
icon 흑인 · 조회수 9 · 16시간 전
나스닥 반등했노ㅋㅋㅋ
icon 흑인 · 조회수 16 · 16시간 전
4
나 일할때 현백 부회장 왔을때도 초 비상이였는데
icon 애게 성처리담당 · 조회수 13 · 16시간 전 icon
애붕이들 조선을 쥐락펴락하노
icon 백호청룡주작무현 · 조회수 7 · 16시간 전 icon
한국은 군대 인디게임 만들면 된다
icon 김애붕 · 조회수 11 · 17시간 전 icon
1
외케 이상한사건에 연루된 애붕 많노??
icon 김애붕 · 조회수 14 · 17시간 전 icon
1
나 무슨 미디어토마토에서 여론조사 전화왔는데
icon 집에서쉴래요 · 조회수 8 · 17시간 전
러시아는 1차로 주행하면 다 피해주네
icon 여중생 · 조회수 19 · 17시간 전
3
마바라들 말중에 그거 하나는 정답임
icon 흑인 · 조회수 8 · 17시간 전
미래산업들은 고금리시대를 이길수가 없다
icon 흑인 · 조회수 8 · 17시간 전
사실 환경을 생각한다면 탄소포집기술 가진 회사를 투자해야하는거 아님?
icon 흑인 · 조회수 11 · 17시간 전
2
간단하게 그려봤슴.
icon 집에서쉴래요 · 조회수 18 · 17시간 전
5
그래서 뭘 사야하나요
icon 시루 · 조회수 18 · 17시간 전 icon
6
예전에 삼X로TV 에서 LG 디스플레이 빨아대던 마바라도 생각나노ㅋㅋ
icon 흑인 · 조회수 9 · 18시간 전
아니 그리고 HMM 빨아 재끼는 새끼들도 만약 증권사소속이면 진짜 손절해야됨
icon 흑인 · 조회수 14 · 18시간 전
보닌 조선주 그렇게 빨았으면서 대우조선해양 안산 이유
icon 흑인 · 조회수 11 · 18시간 전
일본섭은 말딸 무과금도 할만함
icon 흑인 · 조회수 13 · 18시간 전
4
안이 근데 진짜 서브컬쳐 게임을 굳이 한국섭 하는 이유가 머임?
icon 흑인 · 조회수 20 · 18시간 전
5
대우조선해양 왜캐올랐노
icon 시루 · 조회수 9 · 18시간 전 icon
1
한화솔루션 분할상장 이슈ㅋㅋㅋ
icon 흑인 · 조회수 6 · 18시간 전
카카오게임 진짜 가관이네
icon 흑인 · 조회수 13 · 18시간 전
2
디일무비정도면 ㄹㅇ 1티어맞는듯
icon 시루 · 조회수 10 · 18시간 전 icon
4
ASMR 영상 특
icon 흑인 · 조회수 3 · 18시간 전
조만간 노래방 가야것다
icon 김애붕 · 조회수 5 · 18시간 전 icon
목록
설정
글쓰기